• 최종편집 2025-07-08(화)
  • 전체메뉴보기
 
  • 어린이·가족 4000명 초청 ‘2025 교회학교의 날’ 개최

여의도 어린이날.jpg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는 어린이날인 55일 어린이와 가족들 4000명을 초청해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를 연다. ‘We Love 희망의 70주년, 그리고 다음세대라는 주제로 오전 9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과 베다니홀, 십자가탑 광장, 부속 성전, 교육관 등 교회 전역에서 펼쳐질 이 행사는 가족이 함께하는 예배, 다양한 체험과 공연, 먹을거리, 놀이터 등 다양한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구체적인 행사는 다음과 같다. 오전 830분부터 교회 광장과 접한 베다니홀에서 사전 접수와 함께 쿠폰(식사권, 체험권 등)을 수령한 뒤 대성전으로 옮기면 1030분까지 간단한 예배와 함께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펼쳐진다. 뒤이어 휘타와 함께하는 챈트 콘서트(10:20-11:10), 가족 뮤지컬 <드림호 ARK의 비밀> 공연(11:10-12:20) 등이 계속된다.

 

오후에는 교회학교 각 부서가 주관하는 체험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에어바운스, 농구·탁구대회, 인생네컷, 캐리커처 등은 물론 창의력을 키우는 만들기 부스도 설치되어 카나페, 여름부채, 무드등, 십자가 키링, 화분컵케이크, 슈가클레이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다. 또 부속 성전과 교육관에서는 연령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마당을 연다.

 

점심시간에는 샌드위치 도시락과 10여 종의 푸드트럭 간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는 의료부스와 미아보호소 등의 안전시설을 운영하는 한편 아이스크림 부스,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부스 등이 열려 가족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의도순복음교회, 어린이날 맞아 즐거운 축제 마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