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회자, 셀럽, 관객 만장일치 추천 영상 공개!
전미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0위 랭킹, 블록버스터들의 공세 속 놀라운 흥행을 기록한 기독교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가 종교 지도자부터 셀럽, 관객까지 만장일치 극찬을 담은 추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기적을 믿는 소녀>는 기도로 믿음을 증명하는 어린 소녀를 통해 불가능이 없으신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한 성도들이 믿음의 불꽃을 키워가는 엔터테이닝 복음 영화.
전미 개봉 당시 4주간 연속 박스오피스 10위권 랭킹, 그해 최고의 기독교 영화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올여름 국내 개봉을 앞둔 <기적을 믿는 소녀>는 케이블 TV, IPTV, 인터넷방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 세계 복음 전파에 앞장서는 GOODTV 기독교복음방송 제공 및 관람 추천작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GOODTV 기독교복음방송 김명전 대표는 “기도, 가족, 사랑, 소망, 믿음, 기적 등을 강조하는 기독교적 세계관을 강력히 담고 있는 <기적을 믿는 소녀>를 통해서 대한민국의 기독교인들이 믿음의 불꽃을 재점화시킬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목회자들과 성도들에게 필수 관람 영화로 추천해 눈길을 끈 바, <기적을 믿는 소녀> 추천 영상이 공개되어 그 열기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추천 영상은 “아이들에게 믿음을 심어주는 데도 좋은 영화”라는 이정기 목사의 호평을 시작으로, 2022년까지 개신교 보수연합기관인 한국교회총연합 회장을 일임한 류영모 목사가 탄탄한 구성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극찬, “관람을 하신다면 큰 보람이 있을 것”이라며 영화의 감상을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이혜근 영화배우는 “기적이라는 이야기를 통해서 직접 느낄 수 있었다” 며 예비 관객에게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올여름 최고의 가족 영화이자, 기독교 복음 영화로 믿음에 관한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전해줄 <기적의 소녀>는 오는 7월 5일 국내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